선배가 일하는 직장을 방문하다!

작성일 : 2019.02.19스크랩

뉴질랜드 No 1. 대학인 오클랜드 대학교(The University of Auckland)의 Workplace Insights Programme은 세계 각지에서 일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UOA 졸업생이자 POP THAT에서 General Manager로 일하고 있는 Philip Hadfield8주간의 본 프로그램에 함께 하면서 학생들이 뉴질랜드 직장문화를 체험하고 이해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중국에서 온 Mico Huang은 마케팅과정 학생으로 Hadfield 덕분에 POP THAT이라는 회사에 대해 깊이 알게 되었고, 뮤직 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프로덕션 어시스턴트겸 카메라 어시스턴트로 일해보는 경험을 가졌습니다.
Workplace Insights Programme
2016년부터 시작된 프로그램으로 현재까지 111명의 졸업생들이 229명의 후배들을 위해 다양한 실습과 견학, 조언의 기회를 제공해주었습니다.


사업가이자 자선가인 Owen Glenn 씨가 오클랜드 대학교 비즈니스 과정 2학년 학생들 9명에게 장학금을 기부하였습니다. 이 장학생들은 중국과 미국 내 학교로 교환학생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어 국제 비즈니스와 외국어 계발을 통해 미래 커리어를 쌓게 될 것입니다. 장학생은 성적과 리더쉽,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을 바탕으로 선발되었으며 $135,000의 장학금이 학생들의 여행, 숙소, 생활비 등으로 활용됩니다.

 

뉴질랜드 최고 명문 사학 University of Auckland가 궁금하시다면?
유학네트의 유학 전문가와 상담해보세요!
1588-1377


유학네트, 국내 네트워크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