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공과대학(UTS)의 새로운 캠퍼스에서 스포츠 및 운동 관련 학업을 시작해 보세요!

작성일 : 2018.07.20스크랩




2018년 스포츠과학 분야 세계 상위 1%에 선정된 시드니 공과대학(University of Technology Sydney,UTS)이 새로운 캠퍼스를 오픈하였습니다.시드니 공과대학은 호주 최초로 시드니 크리켓&스포츠 그라운즈 신탁과 연방정부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무어파크에 새로운 캠퍼스인 Moore Park Precinct를 오픈하였으며, 현재 700명 이상의 학생과 저명한 연구원 및 직원들이 시드니 스포츠의 중심인 무어파크에서 학업 및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Moore Park Precinct는 스포츠&운동 관련하여 학생들 및 연구진들이 자신의 분야에서 최상의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3D모션분석기, Force Plates, Skill Acquisition, Decision-making equipment등을 갖춘 생체 역한 분석 연구실과 Resistance Training Room, Bone Density X-ray room, Environmental room 등의 최신식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캠퍼스 안팎에서 운동하는 호주 럭비 대표팀 월버비스나 왈라루스 등 유명 스포츠 스타들이 운동하는 모습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UTS는 실무중심의 교육을 제공하기로 유명하며, 다양한 기관 및 스포츠팀들과의 연계를 통해 학생들에 다양한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과학의 발전을 통해 인간의 능력과 역학관계를 분석해서 더 효과적으로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재활치료를 하는 등, 스포츠 분야와 관련하여 많은 직업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를 좋아하고 스포츠관련 비지니스나 매니지먼트 등의 분야에서의 전문가를 꿈꾸고 계신다면 지금 바로 UTS에서 제공하는 스포츠&엑서사이즈로 지원해보세요!!

 






스포츠&운동의 중심 무어파크에서 학업이 가능한 UTS가 궁금하시다면?
유학네트의 유학 전문가와 상담해보세요!
1588-1377


유학네트, 국내 네트워크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