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소식

[몰타] 슬리에마 - 몰타에서 가장 멋있는 일몰을 볼 수 있는 곳 -Dingli Cliffs

작성자 : 김지애 작성일 : 2017-01-06 국가 : 몰타

[이름] 김지애

[학교] LAL - Sliema

 

 안녕하세요,

저는 몰타 생활 10주차에 접어 들고 있는 김지애 특파원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제 다녀온 Dingli Cliffs 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Dingli Cliffs는 몰타 사람들이 몰타에서 가봐야 하는 곳으로 이야기 하는 곳 중 한 군데입니다.


Dingli Cliffs는 슬리에마와는 정 반대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래서 슬리에마에서 Dingli Cliffs 까지 가기까지는 1시간 30분 정도 소요 됩니다.

이곳 몰타에 오시면 알겠지만 1시간 30분이 한국에서는 별로 긴 이동시간이 아니라고 생각하 실 수 있지만, 이곳 몰타에는 버스 밖에 대중교통이 없습니다.

그래서 몰타에서 1시간 30분의 이동 시간은 매우 긴 이동시간에 속합니다.

저희는 슬리에마에서 Dingli Cliffs를 가기위해 2번의 버스와 1번의 택시를 탔고 올때는 2번의 버스를 이용 했습니다.

(가는 방법에 대해서는 저보다 구글맵이 더 잘 알고 있습니다! 구글맵을 사용하세요 여러분!)


Dingli Cliffs에서 가장 멋있는 곳은 위에 보이는 작은 교회가 있는 곳입니다.

혹시 저처럼 택시를 타게 되신다면 이 교회 앞에서 내려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지금 몰타는 겨울이라 해가 빨리지는 편입니다.

그래서 저는 4시쯤에 Dingli Cliffs를 방문 했습니다.

Dingli Cliffs은 해가 떠있을때도 이쁘지만 일몰이 몰타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이므로 일몰시간에 맞춰 방문하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그리고 이곳 Dingli Cliffs는 바람이 매우매우 강한 곳입니다.

이점 참고 하시고 겨울이든 여름이든 따뜻하게 입고 가세요!

글쓴이는 얇게 입고가서 정말 추워 죽을뻔 했습니다.

또한 선글라스는 필수입니다!

이곳 Dingli Cliffs는 도시가 아닌 어떻게 보면 몰타에서도 시골입니다.

그래서 화장실이나 가게가 없으니, 버스를 환승할 때 발레타나 임디나에서 화장실을 해결하시고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여기까지 몰타에서 김지애 특파원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지애 리포터가 공부중인 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