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소식

[미국] 사우스벤드 - Sky zone

작성자 : 강혜빈 작성일 : 2016-12-13 국가 : 미국

[이름] 강혜빈
[학교] TLC - South Bend

안녕하세요!! 강남지점 유학네트를 통해 미국 Indiana Statement의 South Bend에서 TLC(The Language Company)의 수업을 수강하고 있는 강혜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제가 수속 중인 Indiana 주의 South Bend에 위치한 Sky Zone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Sky Zone은 트램폴린을 이용할 수 있는 실내 놀이방 같은 곳인데요!!!!
브라질에서 온 친구 Marina와 태국 친구 Yutai, 일본 친구들 Yoshi와 Makoto!!
그리고 같은 TLC에서 수속 중인 한국인 언니와 함께 SKy Zone에 다녀왔습니다.
영화를 가장 마지막 시간으로 예매해놓고, 중간에 2시간이나 시간이 비어서
어디가지? 어디가지? 고민하던 와중에 가장 오랫동안 머물고 있던 Yutai가 Sky Zone을 추천했는데요!!
저희는 완전 좋다며 다같이 붕 떠서 Yutai차로 Mishawaka에 있는 SKy Zone으로 갔습니다.
주차장에 내리자마자 Sky Zone 안에 사람이 정말 많구나를 한번에 느낄 수 있었는데요.
차도 가득 가득 차서 사람이 많구나를 단번에 알 수 있기도 했지만!!!!
Sky Zone 건물 앞으로 차들이 끊임없이 지나다니면서 아이들이 내렸다가 탔다가................
정말 너무 너무 복잡했습니다!! 저희는 더 기대를 안고 같이 놀 생각에 신나서 드디어 들어갔는데요.

Sky Zone에서 일하는 직원들은 모두 형광색 옷을 입고 있었고 얼굴에 분장도 하고 
각자 무선 마이크를 달고 있었습니다. 이 곳 분위기는 절대로 조용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단체로 온 것 같은 아이들이 모두 똑같은 옷을 입고 있었는데요!!!!
형광 분홍색, 노란색, 연두색, 주황색 등등 모두 형광색 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바로 등록을 하고 갔고 처음에 Yutai가 한 시간에 15달러라고 하길래
물론 한 시간에 15,000원이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다들 괜찮다고 동의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카운터로 가니 신상 정보를 간단하게 등록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Sky Zone으로 들어서가마자! 카운터 뒤에 컴퓨터 몇 대가 놓여져 있었고 저희는 등록을 마쳤습니다.
등록된 저희 이름을 물어보고 계산을 하려니 직원이 설명해주기를 신발과 형광색 옷을 구매해야 한다고....
그래서 총 가격이 어느정도 되냐고 물어보니 모두 구입하면 23달러라고 하더라구요......!!!!
와 비싸다.... 생각하고 있는 순간에 갑자기 뒤에 서있던 브라질 친구 Marina가 그냥 가자고 하더라구요!!
Marina는 진짜 너무 비싸다며 싫어했어요ㅋㅋㅋㅋㅋ타고 싶은데 한 시간에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저희가 나올 때는 갑자기 불이 다 꺼지더니 다른 사람들의 옷이 다 형광색으로 변하고
클럽처럼 노래도 엄청 빵빵하게 나오고 너무 너무 재밌어보였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나왔어요...





Sky Zone에서 재밌는 시간을 보내진 못했지만 오래 수속하시거나 처음 오신 분들께는
친구들과 함께 가시는 것 추천해드립니다!!
(홈페이지 주소 - http://www.skyzone.com/mishawaka)

오늘도 제 하루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혜빈 리포터가 공부중인 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