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소식
[영국] 브리스톨 - PHO
[이름] 김민경
[학교] EF - Bristol
안녕하세요 EF bristol에서 공부하고 있는 김민경입니다.
오늘은 영국 Bristol PHO 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Bristol에는 유난히 다른나라 음식을 파는 레스토랑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제 생각에는 브리스톨 대학교가 있어 다른 나라에서 온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많게 되고 그로인해 다양한 레스토랑이 많이 생겨난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할 PHO 음식점은 베트남 쌀국수 집인데 꽤 맛집으로 유명한 것 같아요. 지나갈 때마다 보면 항상 손님들로 가득 차 있거든요.
사람들이 가득가득
VEGAN 음식도 팔아요! 영국에선 VEGAN츰식이 꽤나 유명한 것 같아요.
이곳은 낮 12시부터 문을 열어서 그 전에 가면 기다려야 한답니다. 딱 12시 정각에 문을 열어요.
이곳에 여러 종류의 쌀국수가 있었는데 저는 기본을 골랐어요. 뭐든지 오리지날이 안전한 선택이라고 생각했거든요.
베트남 쌀국수는 고수가 들어가요. 고수를 못드시는 분이나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빼고 드실 수 있어요. 따로 주시거든요. 아니면 주문하실 때 고수를 빼주세요 라고 미리 말씀 드리면 된답니다.
취향에 따라 같이 나오는 매콤한 소스와 고명처럼 국수 위에 얹어주는 Beef와 함께 드시면 맛있어요. 다른 집보다 고기를 뜸뿍 줘서 참 좋아요!
Bristol의 쌀쌀한 날씨 때문에 따뜻한 국물이 있는 음식이 자주 생각나는데 그럴때마다 딱 좋은 음식이 여기 PHO 레스토랑의 베트남 국수 인 것 같아요. 국수라 takeaway가 안될 것 같은데 많이들 해가시더라구요!
추운 날씨 따뜻한 국수와 함께 추위를 녹여보는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bristol PHO 레스토랑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