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재결 - 한국 제가 보스톤을 선택한 이유는 보스톤이 역사적인 도시인데다 뉴욕보다는 생활비, 물가가 저렴하기 때문이죠. 또 제가 야구를 좋아하는데, 보스톤 Red Sox 때문이기도 하고요. 이 곳에서 공부해 보니 학교의 위치가 정말 중요한 문제란 생각이 들어요, ELC는 보스톤의 모든 곳이 가깝고, 교통이 편리해서 공부와 생활 모두에 이점을 지닌 학교조. 저는 ELC에서 지난 두 달 동안 공부했고, 앞으로 한 달 동안은 집중영어과정을 수강할 계획이에요. 공부를 마친 후에는 한국으로 돌아가야만 해요. 한국에서 대학교를 졸업한 후엔 다시 보스톤에 돌아와서 석사과정을 공부하고 싶어요. ELC에서 공부하는 것은 굉장히 편해요. 교사들과 학생들 사이가 좋고 친밀하거든요. ELC는 또 다른 영어학교와 비교했을 때 한국학생들이 많지 않다는 것도 큰 장점이에요.
ELC! 이래서 추천합니다!
매사추세츠만 연안에 자리한 뉴잉글랜드 최대의 중심지, 보스턴은 매사추세츠주의 수도로 미국의 전형적인 교육, 문화의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국 건국 200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는 보스턴은 미국에서 가장 역사가 오래된 도시로 미국 문화를 한 눈에 알 수 있는 유적지가 많습니다.오래된 역사가 말해 주듯 보수적인 생활 습관을 지니고 있으면서도 현대적이고 진보적 사상을 지니고 있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보스턴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하버드 대학, MIT등 미국의 명문대학들이 소재해 있는 미국 최고의 대학도시이기도 합니다. 미국 최초의 퍼블릭스쿨 중 하나인 보스턴 퍼블릭 라틴어 학교가 1635년에 설립되었고, 다음해에는 캠브리지에 미국 최초의 대학인 하버드 대학이 설립되었습니다. 보스턴은 또한 ‘미국의 아테네’라고도 일컬어지고 있어, 에머슨, 호손, 롱펠로, 휘티어, 소로 등 문인이 활약하였고, 오늘날에도 미국의 전형적인 문화도시로서 위치하고 있습니다 ELC 보스톤 센터는 다운타운 중심부 Back Bay Area에 위치하고 있어 학교에서 몇 분만 걸어가면 갤러리, 부티크, 서점, 카페 등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보스톤 센터는 공식 Cambridge 시험센터입니다.
ELC는 미국의 동부와 서부를 대표하는 도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센터 이동을 통해 미국의 동부와 서부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보스톤 중심부 Back Bay 지역, 보스톤 시립 도서관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Back Bay, Copley 버스정류장 및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입니다.
한국학생은 10~15%, 유럽학생은 40% 이상의 환상적인 국적비율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개설과정과 10단계로 세분화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TOEFL 없이 연계대학으로 조건부 입학이 가능합니다.
놀랍도록 다양한 특별활동이 매일 매일 제공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