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겐 너무 즐거운 보스톤유학!

작성일 : 6/16.20.1 스크랩


미국 보스톤에 위치한 BSML 최신학교 소식입니다.

 

■ English & Baseball


BSML은
7월을 맞이하여 뉴욕 양키스 마이너리그 야구선수 출신인 스틴 리베로와 함께하는 “Baseball & English”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게임이며 미국 문화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야구를 이번 과정을 통해 실제 프로야구선수와 함께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 공휴일 -메모리얼 데이


5 월
마지막 주 월요일은 미국연방 공휴일인 메모리얼데이 입니다. 전쟁 중에 사망한 미국 참전 용사를 기념하기 위해 설립된 공휴일로 미국인들은 이 메모리얼데이를 기점으로 여름이 시작되었다고 여깁니다. 미국 전역에서는 공휴일을 축하하며 가족 모임, 불꽃놀이, 여행을 즐기고 자동차 경주 등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됩니다. 보스톤에서는 군인, 선원 기념비 앞에 국기를 게양하며 매사추세츠 장병을 기리고 있습니다.

■ 이 달의 우수교사 - Adam Shenker


BSML을 대표하는 우수 교사 아담을 소개합니다
. 그는 오레곤주의 언어학 및 국제 연구초점을 맞춘 포틀랜드 주립 대학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한 후 얼마 전 보스톤에 위치한 에머슨 대학교(Emerson College)에서 문학, 출판 예술석사학위(MFA)를 취득하였습니다. 아담은 온두라스과테말라포함한 여러 국가와 다양한 주에서 생활하며 다문화를 경험하였습니다. 영어뿐만 아니라 서부 과테말라고원에 위치한 작은 마을학교에서 스페인어를 공부하기도 하였습니다.

그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일은 세계 각국에서 온 수 많은 학생들과 언어
, 문화를 모두 교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만족스러운 일이라고 말합니다. 대학생부터 감옥에서 수감하고 있는 죄수까지 다양한 학생들을 상대로 영어 강의를 하고 있는 열정적인 그는 언젠가 가르침을 멈추게 되는 날 책 한 권과 함께 배낭 여행을 즐기며 보스톤의 아름다운 찰스 강에서 카누를 즐기고 싶다고 말합니다.
 

■ 학생평가서


저는 아이티에 살고 있는 빌 나단입니다
. 여섯 살 때 어머니를 여의고 불우하던 어린시절을 보냈지만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며 저 자신은 더욱 단단해질 수 있었습니다. 현재 저는 아이티 고아들을 위한 아동복지기관에서 이사직을 맡고 있으며 BSML와 함께 공부한지 5년이 되었습니다. 우수한 교사진들과 질 높은 과정을 통해 언어, 문화 등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LTM Star Awards 선정,
유학네트 '아시아 최고 유학회사 대상' 2009/2010 2년 연속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