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영어학교 EC 뉴욕센터의 크리스마스★ 시즌에 대한 최신소식 입니다. 뉴욕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시즌이야기, 쇼핑, 공연소식 등을 담고 있습니다.
★ 다국적 영어학교 EC - 크리스마스 시즌 이야기
EC 뉴욕센터에서 영어공부를 한다는 것은 1년 365일 항상 즐거운 일로 가득하지만 크리스마스 시즌엔 특히그 즐거움이 한층 더해집니다. 한껏 축제분위기에 젖은 사람들과 거리 곳곳에 빛나는 크리스마스 전구들, 그리고 적당히 추운 날씨가 이어질 때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실감하게 되죠.
뉴욕에서 즐길 수 있는 명소들을 한번 알아볼까요? 크리스마스의 기분을 만끽 할 수 있는 뉴욕의 명소라면 단연 록펠러 센터 아이스 링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EC 뉴욕 인근에 위치한 브라이언트 공원내 연못은 겨울이면 꽁짜 스케이트장으로 변신하는 훌륭한 맨하탄 심장부라고 할수 있습니다.
5번가의 대로를 따라 걷다 보면 다양한 상점과 매장의 크리스마스 장식을 볼 수도 있습니다. 5번가의 상점들을 둘러보며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그리고 쇼핑 도중 잠깐 쉬고 싶다면 애틀랜틱 대로의 부둣가 선술집에 들러 에그노그 (eggnog: 우유와 설탕을 섞은 음료) 한잔과 함께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곳은 뉴욕 최고의 에그노그를 맛보기 위한 사람들로 북적이는 명소 중 한 곳입니다.
라디오시티(Radio City)에 가면 밤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거리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 입니다. 매년 정기적으로 무대에 올려지는 뮤지컬 공연은 140명이 넘는 배우와 막대한 물량의 세트, 의상을 통한 볼거리 는 뮤지컬을 위해 작곡된 오리지널 곡을 들을 수 있으며, 90분 간의 공연시간을 통해 춤과 노래, 유머가 넘 치는 익살극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직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는 것에 부족하다면 뉴욕 필하모니 오케스 트라가 연주하는 헨델의 메시아나 호두까기인형을 상연 중인 뉴욕 발레단의 공연을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뉴욕에서 시간을 보낸다는 것 자체가 우리에게 선사하는 두 가지 큰 선물은 바로 누구도 해보지 못한 멋진 경험을 할수 있다는 것과 훌륭한 과정의 영어레슨을 받게 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