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가 다르게 날씨가 쌀쌀해져 가며 어느덧 겨울이 성큼 다가온 요즘. EC New York 센터에서도 겨울 이벤트 소식이 날라왔습니다! 뉴욕에서의 12월은 볼거리,즐길 거리로 넘쳐나는 멋진 겨울을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진정한 크리스마스의 화려함을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올 겨울 볼거리가 넘쳐나는 EC 뉴욕센터에서 공부해 보시면 어떨는지.
다음은 이벤트 스케줄 안내 입니다.
11월 26일(목) 추수감사절 퍼레이드
미국 최대 백화점 Macy’s의 주최로 추수감사절(Thanksgiving Day) 퍼레이드가 열립니다. 추수감사절은 미국의 주요 연휴이자 공식적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이 시작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뉴욕 씨티에서 이 멋진 축제를 즐겨보세요! 250만 사람들과 함께 다양하고 화려한 장식이 되어있는 거리로 나와 모두 함께 거리를 따라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춰보는 건 어떨까요. 또한 이 시기에는 4000명이 넘는 자원봉사자를 구하고 있으니 뉴욕에서의 뜻 깊은 경험을 원하는 학생들은 뉴욕에서의 자원 봉사활동의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12월 4일(금) 크리스마스 트리 점화 세레모니
뉴욕 미드타운에 위치한 도시 공원인 브라이언트 공원(Bryant Park)에서는 매년12월 초에 브라이언트 크리스마스 트리 점화 세레모니가 열립니다. 한 순간 밝아지는 공원의 아름다움과 함께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12월 14일(일) 아이스 스케이팅
뉴욕 곳곳엔 깜짝 아이스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스 하키에서부터 피겨 스케이팅까지. 겨울의 낭만이 넘치는 뉴욕의 아이스 코트 위에서 모두들 김연아가 되어 보시길.
12월 31일(목) 새해 이브행사
타임스쿼어에서는 매년 새해가 되기 전날 ‘Ball Drop ‘이라는 이브 행사가 열립니다. 이 날은 브룩클린의 Prospect Par 에서 센트럴 파크까지 화려하게 펼쳐지는 불꽃놀이를 따라 한밤 중 뉴욕도로를 달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