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과 영어를 한번에~!! 남아공 EC!!

작성일 : 2010.05.20스크랩

안녕하십니까? 안심유학 전문기업 유학네트입니다.
남아공 Cape Town의 EC학교 소식입니다.

 

세계적인 축제! 2010 남아공 월드컵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월드컵 축제의 열기로 가득한 남아공에서 영어와 축제의 열기!

이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으신 분은 지금바로

EC(European Centre)로 가보시겠어요?

 

European Centre

 

 

 

1991년 지중해 섬인 Malta(몰타)에서 처음 설립된 EC(European Centre of English Language Studies)는 연 60여 개국의 8,000 여 명의 학생들이 어학연수를 하며 ISO 9001에서 인정하는 우수한 교육시스템 및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국 문화원의 인증을 받았으며 English UK의 회원교이기도 합니다. 현재 몰타(Malta)뿐만 아니라 영국의 Brighton(브라이튼)과 캠브리지(Cambridge), 런던(London)에도 센터를 두어 학생이 원할 경우 지역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남아공은 세계에서 가장 특별하고 색다른 나라 중 하나로, 특히 EC 남아공센터가 있는 케이프타운은 그 중에서도 가장 아름답고 안전한 도시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저렴한 학비와 생활비 뿐 아니라 누구나 언제든 한번쯤 꿈꿔보았던 사파리 관광, 유럽 관광 등을 손쉽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02년에 오픈한 EC 케이프 타운센터는 도시 중심에 있는 현대적인 4층 규모의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시의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카페, 상점, 우체국, 바(bar)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교에서 도보 10분~20분 정도에는 케이프타운에서 유명한 관광지인 빅토리아 & 알버트 워터프론트(Victoria & Albert Waterfront) 등이 있습니다.

 

◆ 이래서 추천합니다

 

 EC Guarantee(EC 보장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개 국가를 체험할 수 있는 2개국 연계과정 제공 합니다.
 국가당 정원을 20%로 제한하여 더욱 다양한 국적비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유명 관광지인 테이블 마운틴(Table Mountain), 워터 프론트(Water Front), 박물관, 해변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 학급당 평균 4명~6명, 최대 8명 소규모로 개개인 첨삭 지도가 가능합니다.
 한국학생 비율이 적고, 유럽학생이 많아 회화가 취약한 한국 학생들에게 적합 합니다.
 저렴한 학비와 생활비로 어학연수 비용 절감을 할 수 있습니다.
 인턴쉽(Internship)을 위한 Job Club 운영(총 3번의 인터뷰 기회를 알선해주고 이력서 작성 및 인터뷰 팁 제공)하고 있습니다.
 iae 학생들에게만 제공하는 추천 영어과정인 ‘프리미어 과정(Premire EC Course)’을 제공함으로써 확실한 영어실력 향상 보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