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어학교 EC의 주요 규정 변경 사항 안내!

작성일 : 2019.06.24스크랩

다국적 어학교 "EC"의 주요 규정 변경 사항 등 업데이트 소식 전달 드립니다.


■ 미국 Sevis Fee 인상

○ 2019년 6월 24일부터 $200→$350로 인상

■ 영국 학업 기간 연장 불가
○ 앞으로 영국을 입국하여 학업하는 학생들에게는 과거와 같이 유연한 학업 기간 연장이 불가능해집니다.
○ 학업 기간 후 추가로 주어지는 체류 가능 기간인 30일만이 연장할 수 있는 유예 기간입니다.
○ 따라서 학생들은 현재 학업하고 있는 코스를 최대 30일(4주)까지만 추가 연장이 가능하며 그 이상의 연장은 불가능합니다.
○ 만일 4주보다 많은 기간을 연장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적합한 비자 발급을 다시 진행해야 합니다.

■ 영국 자동 출입국 심사대
○ 영국 현지에서 학업 비자를 발급받아야 하는 학생이라면 영국 입국시 자동 출입국 심사(전자 여권)를 통과하면 안됩니다.
○ 반드시 입국 심사관을 통해 입국해야 하며, 여권에 학생비자를 위한 도장을 꼭 받아야 합니다.
○ 만약, 자동 출입국 심사대를 통해 입국한 학생들은 비자 발급이 어려우므로 계획한 학업 기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미국 English in Action 과정

○ 뉴욕, 샌프란시스코, 샌디에고에서 학업하는 학생들은 영어실력 향상과 더불어 미국 내에서 기업을 체험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 학생비자를 소지한 학생들은 Grace Period에 이용 가능하며, 관광비자 학생 역시 본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EC 시드니 센터 3D 투어/ 2층 투어
https://my.matterport.com/show/?m=TVk4RJEzDt3
https://my.matterport.com/show/?m=6XnbDfrb71W 




 

다국적 어학교 EC가 궁금하시다면?
유학네트의 유학 전문가와 상담해보세요!
1588-1377


유학네트, 국내 네트워크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