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최고의 예술대학 UAL의 영어플러스과정

작성일 : 2018.05.02스크랩

런던 중심부 피카딜리 라인의 홀본(Holborn) 역에서 도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한 University of the Arts London(UAL) 부설영어학교 학생들은 런던 예술대학교 (UAL) 캠퍼스 내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어의 기초를 닦는 일반영어과정(General English), 대학 진학 준비를 돕는 대학진학준비과정(Academic English), 영어와 함께 인문예술,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등의 학문 기초를 배울 수 있는 영어 플러스과정(Englsh Plus) 등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 여름 영어 플러스 과정
집중 여름 영어 플러스 과정은 영어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학생, 그리고 편집디자인, 커뮤니케이션, 패션 또는 사진과정을 원하는 학생에게 추천합니다. 이 과정은 일반영어 주 15시간 그리고 플러스 과목 주 15시간이 포함되어 2주 또는 4주로 진행됩니다.

□ Art and Design
- English Plus Digital Graphic Design

- English Plus Graphic Design

- English Plus Fine Art


□ Communication
- English Plus City Photography

- English Plus Marketing and Communication

□ Fashion
- English Plus Fashion Design

- English Plus Fashion Styling


■ 영어플러스 과정 교사, Lucy Pollock
Lucy는 Central St Martins에서 패션디자인 석사 졸업을 하였습니다. 그녀는 현재 London College of Fashion에서 강의를 하고 있으며 영어플러스패션 과정 중 두 개의 과정을 맡고 있습니다. ; 패션 홍보 및 마케팅, 패션포트폴리오.

Lucy는 광범위한 업계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이전에 파리에서 Christian Lacroix, 태국에서 Jim Thompson House 디자인 보조로 일했었습니다. 또한 홍콩 ‘Next’, ‘Puma’, ‘GUS UK’에서 프리랜서로 디자인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Lucy는 그녀 자신의 오트 쿠튀르 패션 라벨 ‘Lucy P, 아동복 라벨 ‘Lusie and Oscar’를 통해 디자인뿐만 아니라 브랜드 개발, 제조 분야 경험도 갖고 있습니다.

□ 과정: 영어플러스패션(패션홍보 및 마케팅)
Q.이 과정에서 학생들에게 기대할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A.해당 과정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뿐 아니라 재미있습니다. 학생들이 서로에게 배우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만약 블로그나 규모에 관계없이 패션 사업을 운영 중이라면, 그들이 선택한 길을 발전시키기 위한 아이디어와 제안틀 통해 도울 것입니다. 프로젝트 중 하나는 패션잡지, 블로그, 온라인 패션사업을 만드는 것입니다. 학생들은 그들 자신의 프로젝트에 실제로 반응하며 대학이나 직장에 지원할 때 이러한 결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학생들은 과정이 끝날 때 자신의 작품에 대한 발표를 합니다. 프리젠테이션 기술은 홍보 및 마케팅분야의 커리어를 위한 기본 요소이기에 학생들이 말하기에 대해 자신감을 갖는 것은 중요합니다.

Q.이 과정을 가르치는 것에 대해 무엇을 즐기고 있나요?
A.글로벌한 교실을 즐기고 있습니다.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고 제2언어로 영어를 사용하는 학생들에게 익숙합니다. 저는 그들의 연구를 작성하고 편집할 때 일대일로 가르치면서 학생들의 영어실력을 향상시킵니다.

영국 최고의 예술대학 UAL의 부설영어학교가 궁금하시다면?
유학네트의 유학 전문가와 상담해보세요!
1588-1377


유학네트, 국내 네트워크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