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렛래트너감독과 함께하는 Q&A세션!!

작성일 : 2015.12.02스크랩

 

            

 브렛래트너감독과 함께하는 Q&A세션!!

 

 

New York Film Academy LA (NYFA) 학생들은 세계적으로 2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는 할리우드에서 가장 성공한 감독 중에 한명인 브렛래트너를 만나기 위해 설레는 마음으로 Warner Bros 스튜디오에 줄을 서서 기다렸습니다.

 

브렛래트너는 100 개 이상의 영화와 미국드라마를 제작했습니다. 예를 들면, 러시아워 (1998), 레드 드래곤 (2002), 애프터 썬 셋(2004), 엑스맨: 최후의 전쟁 (2006), 뉴욕, 아이 러브 유 (2008), 스트레스를 부르는 그 이름 직장상사 (2011), 타워 하이스트(2011), 허큘리스 (2014) 또는 조니 뎁 주연한 블랙 메스 (2015).

 

브렛래트너는 그의 직업에 대한 식지 않는 열정과 긍정적인 태도로 작품에 임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세미나는 또 다른 유명한 할리우드 프로듀서 Tova Laiter 그리고 NYFA의 학장 Eric Conner에 의해  진행이 되었습니다그는 NYFA의 창시자이자 브렛레트너의 가장 가까운 멘토이자 그의 커리어에 많은 도움을 준 Mr. Jerry Sherlock에 대한 이야기로 Q&A 세션을 시작 했습니다.

 

또한 브렛래트너는 뉴욕에서 영화 학교 다닐 때 할리우드에서 가장 유명한 영화 감독님들에게 그가 제작한 단편 영화와 레터를 40통을 보냈지만 그 편지 중에 39통의 거절 편지를 받았고 오직 한 통, 스티븐스필버그감독으로부터 합격 레터와 $500 체크를 받았던 경험을 이야기 하였습니다.

 

위의 이야기를 통해, 브렛래트너는 그가 그랬던 것과 같이 열심히 노력을 하면 기회는 주어질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그는 자신의 젊은 시절에 그러했듯 영화에 꿈을 가지고 노력하는 학생들을 위해 RatPac film financing company를 설립한 후에 NYFA학생들에게 멘토링 하고 영화 프로젝트를 위해서 지원금 제공하는 등의 많은 도움을 줄 예정입니다.

 

New Regency와 파트너쉽, RatPac 재정과 브래드 피트의 Plan B Entertainment의 제작을 통해 NYFA의 학생들은 재정적인 지원뿐만 나이라 할리우드에서 유명한 배우들과 함께 일을 할 수 있는 값진 기회도 가질 수 있습니다.

 

 

New York Film Academy 진학방법이 궁금하시다면?

담당 유학플래너에게 문의하세요.

유학네트, 국내 워크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