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소식

[호주] 브리즈번 - Sufers Paradise Beachfront Markets 소개

작성자 : 신민선 작성일 : 2018-02-23 국가 : 호주

 

 

[이름] 신민선

[학교] Embassy - Brisbane

 

 

 

 

 

안녕하세요! 저는 유학네트에서 수속해 호주 브리즈번 Embassy에서 General English를 듣고 있는 신민선입니다.

 

 

 

 

 

 

 

제가 소개할 것은 골드코스트의 마켓입니다.

 

 

 

 

 

 

 

제가 소개할 마켓은 Surfers Paradise Beachfront Markets입니다. 이 곳의 위치는 Esplanade, Surfers Paradise QLD 4217입니다. 영업시간은 수요일, 금요일 그리고 일요일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까지 한다고 합니다.

 

 

 

 

 

 

 

저는 친구들과 1 2일로 골드코스트를 놀러 가기로 계획했습니다. 원래는 물놀이를 하려고 숙소를 잡고 1 2일로 골드코스트 서퍼스 파라다이스를 갔습니다. 하지만 요즘에 호주 브리즈번이 밤만 되면 비가 오거나 천둥번개가 치는 날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그 날도 저와 친구들이 오후에 골드코스트에 도착했는데 날씨가 별로 좋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서퍼스 파라다이스에 갔지만 파도도 굉장히 높고 바다에 들어가는 게 위험해서 들어가지 않고 먼저 저녁을 앞서서 설명했던 적이 있던 바피아노에서 먹었습니다. 그러고 서퍼스 파라다이스 주변을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다가 많은 마켓들이 서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마켓들을 천천히 구경했습니다.

 

 

 

 

 

 

 

입욕제, 반지, 목걸이, 그림, 드림캐쳐 등과 같이 많은 다양한 물품들을 팔고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유리로 되어있는 컵이나 접시와 같은 것들도 팔았습니다. 그리고 모래로 만든 전시품들도 전시가 되어있었습니다. 아이들이 모래를 갖고 체험해볼 수 있는 모래가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저와 친구들은 마켓을 구경하다가 한 친구는 국기를 파는 곳에서 호주 국기도 샀습니다. 구경을 하다가 한 반지와 팔찌 같은 악세사리를 파는 곳에서 멈춰서 친구들과 우정링을 맞췄습니다. 예뻐서 반지도 샀습니다.

 

 

 

 

 

 

 

골드코스트에 물놀이를 와서 물놀이도 하고 다양하게 상점에서 쇼핑도 하고 Beachfront Market에서도 구경을 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가지 볼거리가 있기에 한번쯤 구경해보기를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