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소식

[미국] 뉴욕 - +3 newyork [scavenger hunt/free newyork city tour]

작성자 : 유연진 작성일 : 2017-05-26 국가 : 미국

[이름] 유연진

[학교] EF - New York

 

 


아직도 시간이 더 필요한 것 같지만, 시차 적응은 어느정도 된 것 같아요.
무엇보다 이렇게 포스팅 할 여유가 있다는건 어느정도 숨돌릴 틈이 생겼다는 증거 ㅎㅎ
학기제라 함께 시작한 한국인이 워낙 많아 원치 않아도 한국어 낭낭하게 듣고 있지만, 그래도 하루종일 영어를 듣는게 아직 조금은 어려워요. 말도 생각만큼 잘 나오지 않고, 종종 머리와 입이 다 굳어버려 아무 말도 안나올때도 있거든요. 하지만, i don't care. 나아질거라 믿습니다! :)

 

 









#Intro class-survival spin
이날은 하루의 시작을 인트로 클래스와 함께 했어요.
말그대로, EF 생활을 시작하며 필요한 기초적인 생활방침들을 들을 수 있는 클래스!
전 포스팅에서도 이야기 했지만, 상식 선에서 지켜야하는 것들이니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된답니다!

#scavenger hunt
인트로 클래스가 끝나고, 웰컴 브런치를 먹었을 때 나눈 팀으로 게임을 진행했어요.
scavenger hunt가 도대체 뭔고 하니, 사전상 정의는 보물찾기요, 듣기만 해도 재밌게 느껴지니라.
저희는 조금 다른 형태로 게임을 진행했는데, 보물을 찾는 게임이 아니라, 학교에 숨겨진 곳곳을 찾아다니며 사진을 찍어야 하는 미션이었어요. 팀원끼리 찍은 사진이 있는데, 따로 저장을 하지 않아 남아있는게 없네요.. ㅠㅠ
우리 팀은 다소 부진한 성적을 보였지만, 우승한 팀은 작은 선물을 받고 끝이 났어요.
이런 게임 해본지가 을~마나 오래됐게요? 진짜 동심 그 자체였고요. ㅋㅋㅋㅋㅋ 서로 말도 잘 안통하고 아침부터 날씨가 아주 엉망진창 난리브루스였지만, 그래도 나름 재밌었던 것 같아요.







#free newyork city tour
이어 게임을 마무리하고, 우리는 시티투어를 떠나게 되었어요.
팔찌를 배부받은 사람들은 전부 참여할 수 있는 액티비티 였고, 뉴욕에 도착해서 아직 맨하튼의 맨홀 뚜껑조차 구경하지 못한 저에게는 정말 좋은 기회였답니다!
날씨는 정말 별로 였지만, (진짜 역대급 비바람..) 설레는 마음을 이끌고 출발-!













너무 귀신같이 나와서 안올리고 싶은데, 이것도 추억이라 생각하고 ㅋㅋㅋㅋㅋㅋ
여기서는 고데기가 아무 소용이 없어요. 내내 흐리거나 비가 내렸기 때문에 아무리 공을 들여도.. 저모냥 저꼴.
사진에는 제 프랑스 친구 마고, 그녀의 룸메이트이자 내 친구인 일본출신 토모코, 토모코를 통해 알게된 콜롬비아 guy, 환디. 환디는 제가 자기 이름을 환디라고 쓰고 있는걸 알까요? ㅋㅋㅋㅋㅋㅋ
스페인어를 써서, 한글로 표기하기가 너무 어려워요. 나중에 기회되면 보여줘야지!
아무튼, 비때문에 생각지도 못했는데 환디의 추진으로 우리는 몇장의 사진을 남겼어요.
정말 어떻게 저떻게 우연히 알게된 조합인데, 이조합 너무 좋네여.. 진짜루 ?

#St.patrick's cathedral
무섭게 비가 내렸지만, 참 열심히 다녔어요.
사실 보기 편하게 사진 순서를 바꾸어 둔거고, 대략적인 맨하튼을 버스를 탄채 둘러본 후, 약 3시간 정도의 자유시간을 갖게 돼요. 요건 자유시간에 열심히 돌아다닌 사진들 ㅎㅎ
공지한 시간까지 공지 받은 장소에 가면, 다시 버스를 타고 학교로 돌아올 수 있어요.













#central park
그렇슴다. 그 유명한 센팤입니다.
진짜 사진으로 잘 담을 자신있는데, 이날 날씨가 정말 이것밖에 안됐어요. ㅠㅠㅠ
센팤은 뉴욕에 있는동안 질리도록 갈 예정이에요. 
오백만명 친구들이랑 핔닠 갈테야..















#empire state building
진짜 엠파이어가 이정도면, 말 다한거죠^^ㅋㅋㅋㅋ
날씨 좋을때 꼭 꼭 다시 갈거에요.





보이길래 들어가본 치폴레 가게.
어떻게 주문해야하는지 몰라서 아무거나 담아 먹었어요.
아무거나 담은것치고는 괜찮았던 맛!











날씨..
진짜 저희를 너무 힘들게 했지만, 예쁘니까 용서해주는걸로!
사실 이것도 재밌었어요.ㅋㅋㅋㅋ







#nintendo shop
진짜 거대했던 닌텐도 샵.
정말 들어가면 감탄밖에 안나오고, 아, 한국은 아직 정말 멀었구나 싶었어요.
한국에서는 닌텐도가 철수한걸로 아는데, 일본 뿐만아니라 프랑스, 콜롬비아 친구들 모두 닌텐도를 알고 있어서 너무 신기했다는거! ㅎㅎ 환디랑 토모코 짱 귀여운 사진도 있는데, 그건 저만 소장할거에요. ㅎㅎ










#m&m shop
먼저 맨하튼에 와봤던 환디가 저기로 가면 엠앤엠샵있다고 이야기 한걸, 전 에미넴샵 있다고 이야기하는줄 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너무 웃겼어요. 
어떻게 하면 "엠앤엠 좋아해?"를 "에미넴 좋아해?"로 들을 수 있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덕분에 초콜렛 천국을 구경했어요. 사실 돌아가야 할 시간에 임박해서 얼마 못보고 나왔지만, 저 잠옷 사러 꼭 다시 방문할거에요! 후후




유연진 리포터가 공부중인 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