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소식

[영국]리버풀 - 홈스테이아빠 생일파티 참석하기

작성자 : 허선혜 작성일 : 2017-05-26 국가 : 영국

[이름] 허선혜

[학교] Kaplan International English - Liverpool

 

안녕하세요 영국 Liverpool kaplan에서 어학연수중인 허선혜입니다.

오늘은 제가 홈스테이에 머물때 경험했던 홈스테이아빠의 70번째 생일파티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바야흐로 3개월전... 홈스테이메이트와 같이 거실에서 수다를 떨고 있었는데 갑자기 홈스테이엄마가 방으로 몰래 불렀습니다. 

홈스테이아빠의 70번째 생일파티를 금요일에 열거니 와주었으면 좋겠다며 초대장을 주는것이였습니다!!!

외국 생일파티를 가본적도 없을뿐더러 깜짝 놀래켜주려는 홈스테이엄마가 너무 귀여웠습니다 :-)

홈스테이메이트와 저는 홈스테이아빠에게 줄 초콜렛을 사서 카드와 함께 선물해드렸습니다. 

 

 

파티 당일날 저는 학원을 마치고 초대받은 장소로 홈스테이메이트와 함께 찾아갔습니다. 

들어가니 홈스테이아빠의 친구분들, 가족들이 모두 홈스테이아빠를 위해서 열심히 파티장으로 꾸미고 음식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사진으로 숫자 70을 만들어 놓은게 가장 인상적이였습니다. 어떻게 저런생각을 했는지!!

홈스테이아빠가 오기를 기다리면서 홈스테이메이트와 홈스테이아빠에 관한 퀴즈를 적은 종이를 열심히 풀었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거의 꼴등에 가까웠죠....

 

 

옆자리에 앉은 다른 가족분들과 부족한 영어로 이야기를 하면서 저녁을 먹었던 기억이납니다.

파티가 끝나고 준비한것들을 손수 치우고 홈스테이아빠차를 타고 밤늦게 집에 도착했습니다.

평생 경험해보지못할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했던 홈스테이가족분들..ㅠㅠ

 

저는 2달 동안 홈스테이에 살고 현재 기숙사로 옮겨서 살고 있습니다.

원래 1달만 살려고 했으나 홈스테이메이트도 너무 좋았고 가족분들도 좋아서 한달 더 연장을 했습니다.

다른 친구들의 경우에는 처음부터 기숙사로 신청해서오는 경우도 있긴하지만

저는 홈스테이에 살아보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홈스테이부터 시작하고 기숙사로 바꾸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어학연수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허선혜 리포터가 공부중인 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