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소식

[미국] 사우스벤드 - Christmas Party in Homestay

작성자 : 강혜빈 작성일 : 2016-12-21 국가 : 미국

 

[이름] 강혜빈

[학교] TLC - South Bend


안녕하세요!! 강남지점 유학네트를 통해 미국 Indiana Statement의 South Bend에서 TLC(The Language Company)의 수업을 수강하고 있는 강혜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홈스테이 가정에서 보낸 크리스마스 파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크리스마스 파티는 12월 17일(토)로 크리스마스인 12월 25일보다 약 일주일정도가 더 빠른.....

좀 빠른 감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홈스테이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조금 더 일찍 즐기기로 했습니다!!

마침 같은 주 수요일에 제가 거주하고 있는 홈스테이 집에서 약 2년 전 한달동안 머물렀던

에콰도르 학생이 Indiana의 다른 도시에서 에콰도르로 돌아가기 전에 홈스테이를 방문했는데요!!!!

홈스테이 엄마이신 Vickie는 제가 수속중인 TLC 학생들과 선생님들 사이에서도

정말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정말 엄마처럼 학생들을 챙겨주시기로 유명하셔요~~~~!!!!

그래서그런지 에콰도르 학생이 방문한다고 했을 때도 전혀 개의치않았고 그 학생 마음이 이해가더라구요!!

에콰도르 학생인 Hose는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머무르다 가기로 했고

저와 룸메이트인 콜룸비아 친구 Laura는 Vickie의 물음에 당연히 괜찮다고 답했습니다!!!!

또한 Vickie는 저와 함께 같이 TLC에서 수속중인 한국인 언니도 집으로 초대했는데요!!

다같이 집에서 오순도순 모여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생각을 하니 너무너무 기대됐습니다!!!!


 










홈스테이 아빠이신 Dave와 엄마이신 Vickie의 딸인 April과 남편 Dave도 저녁에 집을 방문하기로 했는데요!!

토요일 점심에 한국인 언니와 함께 차를 렌트해서 파티에 가기 전 와인과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샀습니다!!

Whole Food Market에서 와인을 구매하고, DC 에서 아이스크림을 구매한 후에 집으로 가는데

눈이 정말...... 너무 많이 와서.............. 천천히 가고 길도 잃어버리느라 늦게 도착했습니다....

하지만 Vickie는 저희가 늦은 것보다 저희가 드린 선물에 너무 감동하시면서 고맙다는 말씀을 계속 하셨어요.

April과 Dave의 아이들인 Colly와 Elly는 크리스마스 선물에 붕붕 떠있었는데요!!

저녁으로 아스파라거스와 매쉬포테이토, 소고기 등을 먹었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또한 초콜릿이 입혀져있는 프렛즐, 초코브라우니, 민트 케이크, 다양한 종류의 쿠키 등

디저트도 정말 정말 많아서 저녁을 아주 배터지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선물로 드린 와인과 집에 있던 초콜렛 와인을 들고 다같이 아랫층으로 내려갔는데요!!

벽난로 앞에는 선물 꾸러미가 정말......... 상상할수도 없이 쌓여있었습니다!!!!

눈으로 대충 봐도 약 15...20개의 종이가방이 가득가득하게 쌓여져 있었는데요!!!!!!!

저는 Vickie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을 것이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Vickie는

남편인 Dave와 그의 자식인 Apil과 Dave 부부, 그들의 아이들인 Colly와 Elly, 또한

저와 한국인 언니, 룸메이트인 Laura와 Hose의 선물까지..................!!! 다 준비해줬습니다ㅠ.ㅠ

Vickie는 크리스마스가 미국에서는 여자들에게 가장 스트레스 받는 명절이라고 하셨는데요!!!!!

Vickie의 말을 듣자마자 한국의 설날이 생각났습니다..................


다같이 선물을 교환하고 미국에서 제 2의 가족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오순도순 보내면서

미국의 크리스마스 문화도 직접 경험해보고 홈스테이 가족들과 돈독한 사이를 쌓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도 제 하루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강혜빈 리포터가 공부중인 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