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7% 학비 절감, 지금까지 이런 혜택은 없었다!

작성일 : 2020.05.08스크랩

다국적 영어교육기관인 KIL(Kaplan International Languages)온·오프라인 통합 과정 'Best of Both'의 장학혜택을 안내드립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어학연수가 힘들어졌습니다. 특히 2020년 상반기에 어학연수를 떠나기로 계획했던 분들은 실망이 더욱 크셨을텐데요, 그렇다고 포기할 수는 없죠! 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공적인 어학연수로 영어실력을 키우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파격적인 장학혜택을 준비했습니다.

■ 온·오프라인 통합 과정 - Best of Both
KIL의 온라인 영어과정인 K+ Live로 학업을 시작한 후 (최소 2주 이상 수강)
출국 가능한 상황이 되면 현지로 이동하여 남은 학업기간을 이수하는 과정입니다.

"온라인 수업 K+ Live (최소 2주) + 현지 오프라인 수업 (등록기간 자유)"

특히 최대 57%의 학비를 아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 Best of Both 장학혜택
KIL은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호주, 뉴질랜드, 총 6개국 35개 센터에서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35개 센터 어디를 선택하든 아래와 같은 파격적인 장학혜택을 적용받아 공부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런 혜택은 이전에도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어학연수를 계획하고 있다면 절대 절대 놓치지 마세요!!
 


□ 제공센터: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호주, 뉴질랜드 내 모든 센터
□ 대상과정: 일반영어(주 15시간 수업), 집중영어(주 21시간 수업) 
 * 그 외 수업시간이 동일한 TOEFL, IELTS, GRE/GMAT 등 영어시험준비, 비즈니스영어, 대학진학준비영어 등에도 적용
□ 장학혜택:

□ 유효기간: 2020년 8월 1일 (마감기준: 입학신청일)

※ 유의사항
- 온라인 영어과정 K+ Live는 2020년 8월 24일까지 수강을 시작해야 하며,
- 현지 오프라인 수업은 2020년 이내에 수강을 시작해야 합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2020년 내 현지로 이동이 불가능한 경우 2021년 이내 수강으로 연장 가능)
- 온라인 영어과정과 현지 오프라인 수업의 국가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으며, 
 (ex. 온라인 영어과정은 영국 + 현지 오프라인 수업은 미국)
- 이 경우 온라인 영어과정은 영국 학비(GBP)로 현지 오프라인 수업은 미국 학비(USD)로 지불합니다.
- 온라인 영어과정 시작일은 처음에 정한 날짜에서 특별한 사유가 없는 경우 변경이 불가합니다.
- 개강 후 등록기간 단축 및 중단 시 부여된 장학혜택은 소멸합니다.

오랜 기간 유학업계에서 일하면서 이런 혜택은 이전에도 보지 못했고 앞으로도 보지 못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더구나 세계적으로 그 명성이 높고, 다수의 한국 유명인들도 어학연수 시 선택했던 카플란 영어학교에서 이 학비로 공부할 수 있는 기회는 이번 뿐입니다.
어학연수를 준비하고 계시다면 이 기회는 절대 절대 절~대 놓쳐서는 안됩니다.


추가 정보 및 등록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유학네트'로 문의하세요!
1588-1377


유학네트, 국내 네트워크 확인하기

추천 학교
  채팅상담 신청하기
유학네트는 여러분의 빠른 상담을 지원하기
위하여 채팅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학네트

상담을 원하시는
지역별 유학센터를 선택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