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네트 뉴스

유학네트, 국내 유일 2017 ST Star Awards 후보 노미네이트

작성일 : 2017.08.14 스크랩

유학네트, 국내 유일 2017 ST Star Awards 후보 노미네이트
유학네트가 국내 유학회사 중 유일하게 2017 ST Star Awards의 Agency Asia 수상 후보로 올랐다. Study Travel Magazine을 발행하는 STM에서 주최하는 ST Star Awards는 전 세계적으로 정평이 난 시상식이다. 100여개국 600여개 교육기관 및 유학회사를 대상으로 투표를 통해 매년 각 대륙의 최고 영어학교와 최고의 유학회사를 선정하고 있다.

올해 ST Star Awards 아시아 대륙의 수상 후보는 IAE Global(유학네트), Wintech(일본), Ryugaku Journal(일본), Gio Club(일본), Britannia Studylink(홍콩) 등 다섯 개 회사다. 아시아 대륙의 수상 후보 5개 회사 중,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유학네트가 후보로 올라 눈길을 끌고 있다.

유학네트는 ST Star Awards를 이미 4회나 수상한 경력이 있어 올해 수상도 유력할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유학네트는 2009년, 2010년, 2014년, 2015년에 ST Star Awards‘아시아 스타 유학회사상’을 수상한 바 있다.

유학네트 김동년 글로벌 비즈니스 팀장은 “올해 수상하면 5번째 수상 기록을 얻게 된다. 국내를 넘어 세계 속에서 ‘스마트 안심유학’ 전문기업으로 활약하고 있는 유학네트가 여전한 서비스 품질로 전 세계의 인정을 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수상 발표는 오는 9월 2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