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네트 뉴스

숨겨진 보석! 미국의 아름다운 도시들

작성일 : 2014.08.19 스크랩

안녕하세요, 유학네트 여러분~

오늘은 미국의 특별한 도시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미국하면 떠올리는 도시들은 뉴욕, 샌프란시스코, 보스턴, LA, 시카고 등

셀 수도 없이 너무 많은데요.

 

이런 대도시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중소도시도 가득한 국가가 바로 미국이랍니다.

다양한 미국의 중소도시, 함께 알아보아요!

 

 

 

캘리포니아주, 버클리(Berkeley)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만의 북동쪽 해안에 있는 해안도시로, 최고의 명문 주립대 UC버클리가 있는 도시입니다. 다른 중소도시에 비해 다양한 이민자와 유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문화생활과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와 다리로 연결되어 있어 접근이 쉽고, 금문교를 내려다볼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버클리의 추천영어학교

Kaplan, LSI, TLC, UC버클리 부설 영어학교

 

텍사스주, 코퍼스 크리스피(Corpus Christi)

텍사스주 남부에 위치한 도시로 코퍼스 크리스피만의 항구도시입니다. 인구는 약 10만명의 작은 도시로 전원적인 분위기의 여유로운 도시 입니다.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학교인 Texas A&M University가 위치해 있어 한국음식이나 한인 교회도 만날 수 있으나 많은 한국인들이 없기에 연수에 매우 적합한 도시입니다.

코퍼스 크리스피의 추천영어학교

ESLI (Texas A&M University 캠퍼스 내에 위치)

 

오클라호마주, 에드몬드(Edmond)

2011년 미국 내 가장 완벽한 교외도시 TOP10에서 1위에 선정된 적이 있으며, 2007년에는 가장 살기 좋은 도시 TOP100 중에 선정되기도 한 도시입니다. 인구는 약 81000명 정도로, 85% 이상이 백인이며, 한국과 가장 비슷한 기후를 가진 도시이기도 합니다.

에드몬드의 추천영어학교

TLC

 

플로리다주, 올랜도(Orlando)

올랜도가 위치한 중부 플로리다는 아름다운 해변과 수많은 관광명소들로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지역이기도 합니다. 연간 4천만명이 방문하고 있으며, 관광산업과 첨단기술산업의 중심지입니다. 동쪽으로는 데이토너 해변, 코코아 해변, 케네디 우주센터, 세인트 오거스틴 등이 있으며, 서쪽에는 어드벤처 아일랜드, 클리어워터 해변 등이 유명합니다. 세미놀 인디언들의 공에품 및 도시의 역사를 알려주는 오렌지군 역사박물관, 올랜도예술박물관, 올랜도 과학센터 등의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무궁무진합니다.

올랜도의 추천영어학교

TL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