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워요 유학네트

황경숙 EP님 감사합니다:D

칭찬/격려대상 : 황경숙 작성자 : 최지혜 조회수 : 2138

처음에 캐나다 컬리지 진학을 생각하고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막막해서 어학원을 찾기 시작했어요. 어학원은 많고 어디로 선택해야할지 몰라서 고민하다가, 유학네트에서 황경숙 차장님을 만나게 됐습니다. 다른 어학원 상담원 분들과 다르게 너무 편하게 대해주셨고, 진심으로 도와주시려는 모습에 거의 바로 유학네트에서 해야겠다고 마음 먹었어요. 황경숙 차장님만 보고 유학네트는 믿어도 되겠다 싶었고 부모님께 바로 알린 뒤에 결국 유학네트로 결정했습니다. 나중에 따로 부모님과 차장님께서 상담을 하신 뒤에 부모님께서도 만족하셨구요!

저는 어학연수 10개월을 마친 뒤, 컬리지를 들어가는 것으로 계획를 세웠습니다. 처음에는 무조건 2018년 9월 입학으로 생각했는데, 차장님께서 9월은 너무 급박하고 2019년 1월에 입학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며 설득해주셨어요. 현재 토론토에서 어학연수를 3개월동안 하고 있는 중인데, 그 결정은 탁월했다고 생각합니다ㅎㅎ 그 당시 레벨에서 멈춤 없이 레벨을 올릴 수 있었다면 9월에 입학도 가능했겠지만, 그만큼 스트레스가 컸을 것이고 또 어학원에서 많은 것을 배우지 못했을 것 같아요. 지금은 나름대로 어학원에 만족하고 있고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황경숙 차장님은 지금도 먼저 안부도 물어주시고 챙겨주시고 계세요! 토론토 지사에 계신 유학네트 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잘 대해주셔서 감사하지만, 처음 유학네트를 선택하게 해주시고 또 언제나 편하게 대해주시는 황경숙 차장님을 칭찬합니다!